반응형


얼마전 중국 남부 광동성의 한 20대 여성이 남자 친구와 '너무 열렬하게' 키스를 하다가 왼쪽 고막 파열로 청력을 잃었다고 합니다.

그 사건이후 중국의 관영매체들은 물론 영자신문인 차이나데일리 와 상하이데일리 그리고 각종 웹사이트들 까지
"과도한 키스의 위헙성"을 경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문 기사보기 :
http://www.hani.co.kr/arti/international/globaltopic/326757.html


강렬한 키스는 내이(內耳) 사이에서 공기 압력에 불균형을 일으켜 고막 파열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하며
기사에 난 주인공인 중국여성은
열렬하게 오래 키스하다가 "푸" 하는 소리와 함께 남자 친구의 목소리도, 차량의 경적 소리도 들리지 않자 1시간 동안 기다리다 결국 주하이(珠海)시 제2인민의원 이비인후과를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


강렬한 키스......
나도 해봤다면 해봤는데....
어떻게 하면 저렇게까지 될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혹시...
그럼 난 여지껏
강렬한 키스를 해보지 못했던 것인가.....?

.......



반응형

+ Recent posts